Projects
전체 227
59 | "가상현실을 위한 벡터기반 진폭패닝 바이노럴 렌더러 개발,"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-주식회사 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, 2018-03-01 ~ 2018-12-31 |
58 | "오디오 웨이브폼 기반 음향 인식 알고리즘 연구," ETRI, 2018-04-01 ~ 2018-10-31 |
57 | "몰입형 가상현실 컨텐츠를 위한 MPEG-I 바이노럴 오디오 코덱 표준화 (1/4),"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-주식회사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, 2017-06-01 ~ 2017-12-31 |
56 | "몰입형 가상현실 컨텐츠를 위한 MPEG-I 바이노럴 오디오 코덱 표준화 (2/4),"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-주식회사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, 2018-01-01 ~ 2018-12-31 |
55 | "컨텐츠 분석 기반 Wireless Audio 음질 향상 기술," 삼성전자(주), 2015-06-10 ~ 2015-12-01 |
54 | "스마트폰 오디오 시스템 시뮬레이터 개발," 엘지전자(주), 2016-03-01 ~ 2017-02-28 |
53 | "디지털 신호처리 알고리즘 개발," (주)삼성전자, 2017-07-01 ~ 2017-11-15 |
52 | "저가격 고성능 이어폰/헤드폰에 최적화된 디지털 적응형 노이즈 캔슬레이션 SoC개발,"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, 2016-06-01 ~ 2017-05-03 |
51 | "서버기반의 화자인식 시스템 개발," 주식회사 시그테크, 2015-11-01 ~ 2016-03-31 |
50 | "객체 기반 바이노럴 렌더링 SW 구현," 한국전자통신연구원(ETRI), 2015-12-07 ~ 2016-01-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