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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현실을 위한 벡터기반 진폭패닝 바이노럴 렌더러 개발

작성자
김창환
작성일
2021-05-08 00:03
조회
224
과제 책임자 : 박영철

과제 참여자 : 박영철, 문현기, 서지호, 전신혁, 변준

Sponsor :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-주식회사 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

시작일 : 2018-03-01

종료일 : 2018-12-31

전체 227
197 "병렬화 sampleRNN 모델을 이용한 음성 합성 기술 연구," 네이버 주식회사, 2018-03-01 ~ 2019-02-28
196 "사용자 적응형 음질 개선 모듈을 통한 음성 인식 시스템의 성능 향상 연구," 엘지전자(주), 2018-08-13 ~ 2018-12-31
195 "Phase-aware end-to-end text-to-speech system," 한국마이크로소프트(유), 2017-12-01 ~ 2018-11-30
194 "임베디드 시스템에 적합한 신경망 기반 화자 적응형 자가학습 음질개선 시스템(3/4)," 한국연구재단-중견연구자지원사업, 2018-04-01 ~ 2019-02-28
193 "[위탁/ETRI] 시각장애인용 음성자막 생성을 위한 감정음성합성 연구," 한국전자통신연구원(ETRI), 2018-05-16 ~ 2018-11-30
192 "모바일 인증 전용 사운드 통신 기술 개발,"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/ 주관:(주)발트루스트, 2018-12-01 ~ 2019-11-30
191 "기계학습 기반 다채널 오디오 부호화기 모듈 구조 연구," 한국전자통신연구원, 2018-05-01 ~ 2018-11-30
190 "가상현실을 위한 벡터기반 진폭패닝 바이노럴 렌더러 개발,"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-주식회사 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, 2018-03-01 ~ 2018-12-31
189 "오디오 웨이브폼 기반 음향 인식 알고리즘 연구," ETRI, 2018-04-01 ~ 2018-10-31
188 "상대방의 감성을 추론, 판단하여 그에 맞추어 대화하고 대응할 수 있는 감성지능 기술 연구개발," 한국연구재단, 2017-05-31 ~ 2018-06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