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jects

몰입형 가상현실 컨텐츠를 위한 MPEG-I 바이노럴 오디오 코덱 표준화 (2/4)

작성자
김창환
작성일
2021-05-08 00:00
조회
263
과제 책임자 : 박영철

과제 참여자 : 박영철, 문현기, 서지호, 이진영, 전신혁, 변준

Sponsor :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-주식회사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

시작일 : 2018-01-01

종료일 : 2018-12-31

전체 227
187 "한국어 g2p 프로그램 개발," 한국전자부품연구원, 2017-12-13 ~ 2018-02-28
186 "정보통신·방송 연구개발 창조씨앗형 R&D (1/4) - 음성/제스처 개인화 인식 기법을 통한 방송미디어 디바이스 제어 및 편집 기술,"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(IITP), 2017-04-01 ~ 2017-12-31
185 "CHiME Challenge를 위한 음성 전처리 및 인식 알고리즘 개발," 네이버 주식회사, 2017-12-01 ~ 2018-06-30
184 "몰입형 가상현실 컨텐츠를 위한 MPEG-I 바이노럴 오디오 코덱 표준화 (1/4),"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-주식회사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, 2017-06-01 ~ 2017-12-31
183 "몰입형 가상현실 컨텐츠를 위한 MPEG-I 바이노럴 오디오 코덱 표준화 (2/4),"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-주식회사윌러스표준기술연구소, 2018-01-01 ~ 2018-12-31
182 "컨텐츠 분석 기반 Wireless Audio 음질 향상 기술," 삼성전자(주), 2015-06-10 ~ 2015-12-01
181 "스마트폰 오디오 시스템 시뮬레이터 개발," 엘지전자(주), 2016-03-01 ~ 2017-02-28
180 "디지털 신호처리 알고리즘 개발," (주)삼성전자, 2017-07-01 ~ 2017-11-15
179 "저가격 고성능 이어폰/헤드폰에 최적화된 디지털 적응형 노이즈 캔슬레이션 SoC개발,"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, 2016-06-01 ~ 2017-05-03
178 "서버기반의 화자인식 시스템 개발," 주식회사 시그테크, 2015-11-01 ~ 2016-03-31